본문 바로가기
새중앙교회/새중앙교회

◈ 동영상~ 주를 처음 만난 날(찬양: 곽기종)

by 은빛드보라(Deborah) 2011. 9. 30.

곽기종 선교사 후원 음악회...

 

지난 9월27일(화)오후 7시30분
은빛드보라가 섬기는 평촌 새중앙교회 본당에서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복음성가 작곡가인 김석균님의 복음성가 작곡발표회가 열렸다.(아프리카 코트티브아르에서 사역하는 곽기종선교사를 후원하기 위한 음악회). 평소에 김석균님의 복음성가를 좋아하는 나는 김석균전도사의 신곡(16집) 발표에도 관심이 있었고 내가 좋아하는 김종찬 목사, 다윗과 요나단, 김민식 전도사, 최미사모, 전용대 목사님 등을 뵐수 있어서 기대가 컸다. 

저녁도 먹는둥 마는둥하고 집을 나서서 교회에 도착하니 6시30분이 조금 지났다. 한 시간을 먼저 온 셈이지만 앞자리는 이미 다 찼고 겨우 좌측 사이드에 자리를 잡았으나 켐코드로 녹화 하기엔 위치가 나쁜게 물 건너갔다 싶었다. 또 견디기 힘든 사실 하나 추가 하자면
내 뒷자석에 앉은 남자분이 무릎으로 의자를 땅땅 치며 박자를 맞추는 바람에 은빛드보라의 가정용 소형 켐코드가 심하게 흔들려서 영상이 불안하고 질 또한 장난이 아니게 나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날 밤의 음악회는 주님의 임재와 함께 주님의 십자가를 다시 생각하며 뜨거운 눈물을 흘리게한 감동과 감격의 음악회였고, 우리 주님의 성령께서 나를 도우시고 힘 주신다는 확신과 위로가 있는 음악회였다. 우리 영혼의 영원한 국어선생 (김민식전도사의 표현)이요, 내 영혼의 아픔과 나약함과 어리석음을 대신 말해주는 김석균전도사의 곡들을 동영상으로 편집해 본다.

 

주를 처음 만난 날 /전용대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