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중앙교회/새중앙교회

♡ 이광기 간증~새생명축제

by 은빛드보라(Deborah) 2018. 10. 19.

은빛드보라가 섬기는 평촌 새중앙교회는 매년 2회 전도축제를 열고 있는데 4월 봄날에는 "이웃사랑초청잔치", 10월 가을날엔 "새생명축제"이다. 새중앙교회에 속한 모든 성도들은 이 전도축제의 날 뿐만 하니라 평소에도  아직 예수님을 믿지 않는 가족과 이웃의 이름을 부르며 그들을 태신자로 품고 열심히 기도하는데 특별히 낼 모레부터 시작되는 이번 새생명축제 "21일(주일), 24일(수),28일(주일)"를 앞두고 9,000여 명의 태신자를 품고  그들이 하나님께로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며 열심히 기도하고 있다.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한국땅에는 많은 미자립교회들이 있는데 대형교회에 속하는 새중앙교회가 계속 전도해서 매년 천여 명의 새가족이 등록하는 현실을  못마땅해 하는 이들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새중앙교회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고 그리스도를 믿어 구원받고 예수님의 제자로 훈련받아 이 땅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며 살아갈 수 있다면 교회 사이즈가 큰게 뭐 문제가 될것 같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장작불이 불씨가 가물가물 홀로 있는 것은 꺼져버리기 쉽지만 여러 개의 장작이 포개지고 어울려져 있다면 훨훨 기운차게 타오를 수 있고, 오래가고, 기능도 제대로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은빛드보라도 태신자를 품었고 태신자가 순산하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있다. 천하보다 한 생명을 귀히 여기시는 예수님의 마음을 가지고 오늘도 복음을 전하기 위해 이웃을 향해 손을 내밀어 본다.

 

 새생명축제 둘 째날 24일(수욜) 게스트로 초청된 이광기 YouTuve 영상~